Thursday, August 6, 2009

제 1회 OIC (One-In-Christ) 2009 어린이 여름 연합캠프를 소개합니다.

제 1회 OIC (One-In-Christ) 2009 어린이 여름 연합캠프를 소개합니다.

8월9일-11일 (주일-화), 2박3일간, 산호세에서 약 1시간거리에 있는 산타 크루즈 인근, 왓슨빌(Watsonville)에서 진행될 제1회 북가주 베이지역 어린이 여름 연합 캠프가 많은 교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준비중에 있다. 지난 25일 (토)에는남가주 어린이전도협회(CEF)의 전문 어린이 캠프팀 스탭 3명이 산호세 한인장로교회(박석현 담임목사)에 모여든 25명의 카운슬러와 스탭들을 직접 훈련하였다.
현재 약 100명의 등록을 받고 있는 이번 어린이 여름 연합캠프의 재정과 홍보를 담당한 정성보집사(임마누엘 선교교회)는 베이지역에서 처음 있는, 이번 어린이 연합캠프는 매우 특별하다고 설명한다. “지난해 10월 31일, 1,300여명의 어린이와 부모들이 뉴비전교회에 모여 만들어 낸 교회들의 아름다운 연합 어린이 가을축제 이후, 다시 한번 이 지역 어린이들을 향하신 하나님의 크고 비밀한 계획을 이번 연합캠프의 준비과정에서부터 느낄 수 있다”고 하였다.
지난 해 2월부터 베이지역의 어린이 사역자들이 OIC(One-In-Christ)라는 이름으로 정기적인 모임을 갖고 있다. 이들은 모여 자신들이 소유한 자료들과 무궁무진한 사역의 아이디어들을 나누며 서로를 돕고 있다. 그전에 알지 못했던 어린이 사역에 관련된 정보를 나누는 것은 물론, 함께 지역 교회의 어린이 사역의 현장을 탐방하고, 인형극을 배우기 위해 남가주 전문 인형극 지도자를 초빙하여 함께 웍샵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자신들의 어린이 사역 노하우를 발표하면서 자체적인 컨퍼런스를 통해 서로를 세우고 있다. 이것이 곧 전체 베이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일이기 때문이다.
이번 어린이 연합캠프의 프로그램진행은 뉴비전 교회의 임상명목사 (pastorgarfield@newvisionchurch.org) 가 맡았고, 캐년 크릭교회의 에스더 송 전도사 (esong326@gmail.com)가 등록을, 임마누엘 선교교회의 정성보집사 (kevinschung@yahoo.com)가 재정 및 홍보, 그리고 리빙워드 한인 침례교회의 조이 홍 전도사(joyhong1@sbcglobal.net)가 카운셀러 모집 및 연락을 책임지고 있다.
아직 등록이 가능하며,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이 땅에서 승리하는 하나님의 어린군사들이 이 캠프를 통하여 길러지길 소망한다. 캠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유기은 목사(mailto:408-309-9091//kyu613@gmail.com)으로 하면 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